작성자 (ip:)
작성일 2023-08-18 10:34:54
조회 383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 레이저스토어입니다.
레이저 고객지원센터 이전 안내드립니다.
* 기간 : 2023.08.25(금) ~ 28 (월)
이전 기간 동안 업무가 중단되어 제품 품질, 기술, A/S 문의는 http://razer.waycos.co.kr/sub2.php 으로 문의글 혹은
cs@waycos.co.kr (제품 시리얼 번호와 함께 문의)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시면 업무 정상화 후 순차적 안내 예정인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